Don’t Be The Meal: 당뇨병 관리

Don’t Be The Meal: 당뇨병 관리

Dont Be The Meal: 당뇨병 관리

오늘날 당뇨병은 가장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진단 중 하나이다.

매주 더 많은 확진환자가 온다.

여러분이 최근에 진단을 받았든, 현재 당뇨병을 앓고 있거나 걱정했든 간에, 이 기사는 여러분이 질병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그것이 더 이상 진행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생활방식에 변화를 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모든 음식에는 글리퀴스 지수가 있다.

이것은 당신이 그것을 먹을 때 당신의 혈당이 얼마나 영향을 받을 것인가이다.

혈당 지수가 낮을수록 먹는 게 좋아!

아몬드는 혈당 수치에 영향을 주지 않고 가득 채울 수 있는 훌륭한 간식이다.

무염 품종을 선택하면 맛있는 포장에 섬유질과 단백질이 들어간다.

컴퓨터 근처에 두어 일하는 동안 그것들을 우적우적 씹을 수 있도록 해라.

매번 똑같은 방법으로 모든 것을 함으로써 당신의 삶을 더 쉽고 체계적으로 만드세요.

예를 들어, 인슐린과 계량기는 매일 밤 한 곳에 두어서 아침에 더 쉽게 발견된다.

한 발짝도 놓치지 않도록 매번 동일한 루틴을 유지하며, 레벨을 기록하는 것에 대해 두 번 생각할 필요가 없다.

만약 당신이 당뇨병 환자라면, 당신이 당신의 배고픔을 건강한 방법으로 만족시키는 것이 지극히 중요하다.

너는 아마도 단것을 완전히 피할 필요는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적절한 혈당 수치를 유지한다면, 그렇게 자주 단 것에 빠져도 괜찮다.

식사 후 식사를 할 수 있는 여지를 두어라.

당신의 약혼자로부터 탄수화물을 잘라내라.

페디큐어는 당뇨병에 문제가 있을 때 문제가 될 수 있다.

당뇨병 환자는 심각한 발에 감염되기 쉬우므로 발을 다룰 때 주의해야 한다.

다양한 탄산음료, 시리얼, 과자, 조미료를 포함한 많은 일반적인 음식과 음료들은 이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당신이 그것들을 구입하기 전에 반드시 준비된 음식의 라벨을 주의 깊게 읽도록 하라.

고과당 옥수수 시럽이 들어있다면 선반 위에 놔둬라.

캐나다에서는 고과당 옥수수 시럽이 “글루코스/과당”으로 나타난다.

고섬유질 식단을 섭취하도록 보장함으로써 당뇨병에 걸릴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

흰 빵과 가공식품은 대개 고혈당이어서 당뇨병 가능성이 높지만, 통곡물로 무엇이든 선택하는 습관을 들이면 섭취할 가능성이 낮다.

연구 후 연구는 통곡물을 더 많이 먹는 사람들은 당뇨병에 걸릴 확률이 훨씬 낮다고 결론짓는다.

저혈당이라면 당도가 높은 음식이나 껌을 가지고 오는 것이 중요하다.

언제 저혈당증을 앓을지 알 길이 없으니 항상 대비해야 한다.

이것은 특히 아침식사를 거른 경우에 해당하는데, 왜냐하면 몸은 지금 설탕을 찾고 있기 때문이다.

어떤 음식이 다소 당분지수가 높은지 알아내서 피할 수 있다.

빵, 시리얼, 파스타와 같이 당분 지수가 높은 탄수화물은 피한다.

가공식품은 혈당에도 매우 나쁜 영향을 미친다.

신선한 농산물, 곡물 빵과 시리얼, 그리고 건강한 단백질 공급원이 당뇨병 환자에게 가장 좋은 선택이다.

당뇨병에 걸렸다는 뉴스를 접하는 것이 반드시 당신에게 일어날 수 있는 최악의 일은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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