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피트니스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피트니스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누구에게나 가장 건강한 것 중 하나는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다.

피트니스는 큰 주제고, 배울 것이 너무 많다.

고맙게도, 아래 기사는 당신이 당신의 건강 목표를 향한 올바른 길을 갈 수 있는 몇 가지 현명한 조언을 제공한다.

당신이 고수할 수 있는 운동 계획을 찾아라.

운동하는데 번거롭지 않게 좋아하는 활동을 찾아봐.

한 번에 한 시간 이상 역기를 들어서는 안 된다.

근력 낭비는 역기를 들어올린 후 한 시간 후에 시작될 것이다.

역도 운동을 1시간 미만으로 유지하여 힘든 일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는 것이 가장 좋다.

네가 하는 모든 일을 매일 기록해라.

그것은 당신이 먹는 모든 것과 당신의 모든 운동들을 추적해야 한다.

그날의 날씨도 알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행동을 객관적으로 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운동을 거르면 이유를 적어라.

러닝머신을 좋아할 수도 있지만, 야외에서 뛰는 것이 너에게 더 좋다.

트레드밀은 사용하기 쉽고 매우 편리하지만, 포장도로에서 조깅하는 것이 훨씬 더 좋다.

팔뚝의 힘을 증가시키려면 라켓볼과 테니스 선수들로부터 이 간단한 전략을 시도해 보라.

테이블이나 매끄러운 표면을 상당한 크기의 신문용지로 덮어라.

그런 다음 더 강력한 손으로 종이를 구겨서 으스러뜨려라.

30초 정도 계속한다.

더 강한 손으로 두 세트를, 더 약한 손으로 한 세트를, 그리고 더 강한 손으로 두 세트를 더 한다.

깨진 회기 15분에서 20분 정도 일찍 일어나는 것이 조금 더 쉽다.

그 시간들을 걷거나 줄넘기를 하거나 쉬운 유산소 운동을 할 때 사용하라.

아침에 운동하는 것은 하루를 시작하는 좋은 방법이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쌓이는 건강한 습관으로 이어질 수 있다.

신나는 운동 방법 중 하나는 킥복싱이다.

이 운동은 신체의 많은 부분을 작용하기 때문에 매우 활발하다.

이 운동을 통해 많은 칼로리가 소모될 수 있다.

또한, 너는 힘을 얻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운동을 할 거라면, 그것을 운동이라고 부르거나 운동이라고 부르는 것을 피하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이런 것들에 의해 그것을 부른다면, 당신은 동기부여가 되지 않을 것 같다.

수영이나 사이클링과 같이 여러분이 하고 있는 활동의 실제 이름을 사용해 보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건강을 육체적 추구라고 생각하지만, 건강은 훨씬 더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매일 좋은 운동요법을 사용한다면 당신의 정서적 건강은 크게 향상될 것이다.

운동 중에 분비되는 엔돌핀은 웰빙의 느낌을 줄 수 있다.

운동을 하면 외모도 좋아져 자신감이 생긴다.

그러므로 어떤 면에서는 몇 가지 운동만이 당신과 행복 사이에 있는 전부일 수도 있다.

당나귀 송아지는 송아지 근육을 만들기 위해 기른다.

이 운동들은 당신의 종아리 근육을 빠르게 만들어 준다.

종아리를 들어올릴 때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체중을 등에 기대도록 하십시오.

방금 운동한 근육에 세금을 부과하지 마라.

먼저 가장 피곤한 근육을 운동시키십시오.

너의 달리기 일과를 세 부분으로 나누어라.

천천히 조깅하는 것으로 시작해서 중간 속도로 달린다.

마지막 3분의 1 거리까지 속도를 높이고 이전보다 더 빨리 달릴 수 있다.

이것은 칼로리를 소모하고 지구력을 향상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위에서 말했듯이, 이 조언들을 따르면, 여러분은 더 나은 몸매를 가질 수 있을 겁니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지식 기반에 더해서 계속해서 건강을 쌓을 수 있을 것이다.

몸매를 가꾸는 것과 같은 것을 위해 노력하면 자신에 대해 훨씬 더 기분이 좋아질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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