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판 관리 팁, 요령 및 힌트

평판 관리 팁, 요령 및 힌트

평판 관리 팁, 요령 및 힌트

왜 기업들은 그들의 명성에 그렇게 신경을 쓰는가? 부정적인 평판은 고객들이 신뢰를 잃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기업 평판이 좋은 회사들은 대개 더 수익성이 좋다.

회사의 명성을 높이려면 아래 기사를 읽으십시오.

당신이 받는 부정적인 피드백에 대해 긍정적인 답변을 하라.

부정적인 목소리를 잠재우고 싶다면 많은 사람들이 긍정적인 반응과 피드백을 올리도록 하라.

검색 엔진 결과에서 부정성을 낮추면서, 상황을 신선하게 유지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긍정적인 내용을 게시하십시오.

불행한 고객을 만족시킴으로써 좋은 평판을 유지하십시오.

고객에 대한 당신의 우려는 당신의 사업에 큰 영향을 미친다.

인터넷으로 하면 더 좋아.

만약 사람들이 당신이 문제를 처리하고 있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고객들에게 좋아 보인다.

웹 페이지를 최적화하십시오.

이것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회사명이 될 것이다.

가장 큰 검색 엔진은 저작권을 선호한다.

당신의 사업이 권위 있는 것으로 여겨질 때,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은 당신을 그 결과에서 더 높은 지위로 밀어낼 것이다.

고객과 사적인 거래를 할 때는 고객을 사적인 것으로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불평을 보상하기 위해 상당한 할인을 제공할 때 중요하다.

한 가지 피해야 할 것은 고객 불만 사항을 고치기 위해 여러분이 하고 있는 일들을 게시하고 사람들이 무료한 것을 원하기 때문에 더 많은 불평을 받는 것이다.

손님들은 어디에 계신지요? 그들이 자주 가는 곳이라면 어디든 가봐.

고객이 있는 곳에 있을 때 고객을 더 잘 알게 되어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많은 사람들이 사회적 환경에서 상호 작용하는 것을 좋아하고 훨씬 더 수용적이 될 것이다.

당신의 회사에 대한 부정확한 정보를 발견하면, 웹사이트 소유자와 대화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그 정보가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면, 대부분의 사이트 소유자들은 그것을 없애는 데 문제가 없을 것이다.

비즈니스가 시작되면서 더 많은 고객이 귀사와 교류하기 시작할 것이다.

이것은 훨씬 더 많은 불평으로 이어질 것이다.

사무적이고 전문적인 태도로 말하라.

사업에 대한 부정적인 의견을 읽으면 화가 날지도 모른다.

그렇기는 하지만, 침착하게 사실대로 대응하라.

사람들이 너희 둘의 말을 읽으면, 그들 스스로 결론을 내릴 수 있다.

너희 회사의 실수를 무시하지 마라.

당신의 고객들은 그것을 하기에는 너무 똑똑하다.

대신 잘못을 인정하고 진심으로 사과하라.

사람들은 그런 종류의 정직함을 높이 산다.

온라인에서 공유한 내용을 보십시오.

앞으로 어떻게 쓰일지 모르니 조심해.

오해하기보다는 조심하는 것이 낫다.

가짜 극찬을 만들어낼 수 있는 많은 사이트들이 존재하며,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경쟁사 대부분이 그것을 사용한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이 일에 참여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사업을 하는 나쁜 방법일 뿐만 아니라, 일부 주에서는 형사 범죄가 될 수도 있다.

회사의 명성은 근간이다.

평판이 좋지 않으면 고객은 결국 회사를 떠날 것이기 때문에 사업을 망칠 것이다.

성공하려면 여기서 공유하는 팁을 사용하십시오.

평판이 좋아지면 사업도 좋아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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