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고는 것이 진짜 문제인가? 이 조언을 사용해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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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 고는 것이 진짜 문제인가? 이 조언을 사용해 보십시오.

답답할 뿐 아니라 코를 고는 것도 수면의 질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코골이를 하는 사람이 본인인지, 주변 사람인지 상관없이 가능한 한 빨리 해결책을 찾는 것이 최선이다.

코를 고는 소리는 정말 귀찮고, 잠을 푹 자려는 사람을 방해한다.

감사하게도, 여러분이 이런 일이 일어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답니다! 다음 작품에는 코 고는 문제를 관리하는 데 유용한 아이디어가 많이 포함되어 있다.

코 고는 것을 멈출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먼저 무엇이 당신을 코를 골게 하는지 정확히 알아내는 것이다.

어떤 약을 끊거나 살을 빼는 것이 여러분의 문제에 대한 간단한 해결책이 될 수 있고, 여러분은 그러한 요소들을 간과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실제로 상황을 악화시킬 수 있다.

얼빠진 “생선 얼굴”을 만드는 것은 코골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래, 이상하게 들리지만, 이 얼굴들은 목과 얼굴 근육을 강화시켜.

물고기 얼굴을 만들려면 입을 다물고 볼을 당겨라.

이제 물고기가 물속에서 입을 움직이는 모습을 흉내내라.

이 간단한 운동을 하루에 두어 번 해라.

머리를 베개로 올려 코 고는 것을 부드럽게 해라.

엑스트라 두께 베개를 사용하면 더 많은 지지대와 더 높은 머리 위치를 얻을 수 있다.

베개 몇 개를 함께 쌓을 수도 있다.

잠을 자는 동안 머리가 꼿꼿한 자세로 유지되면 공기 흐름이 증가해 코를 골 가능성이 줄어든다.

콧구멍은 코골이를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것들은 반창고와 많이 닮았다.

말하자면, 그들은 밴드 에이드와 같은 방식으로 공연하지 않는다.

그것들은 비침이 열린 상태를 유지함으로써 여러분이 숨쉬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당신은 더 쉽게 숨을 쉴 수 있을 것이고, 그리고 다시 코 고는 것을 멈추게 될 것이다.

특히 목 부위에 과도한 체중을 실어 나르는 사람들은 코를 골기 쉽다.

과체중인 사람들은 또한 지방을 목에 저장해서 기도를 막고 코를 골게 만든다.

만약 여러분이 필요한 것보다 조금 더 무겁다면, 즉시 날씬해지도록 노력하라.

그것은 여러분의 기분과 외모를 좋게 할 뿐만 아니라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신체 활동은 코골이를 줄이거나 심지어 없애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신체활동은 당신의 호흡 패턴을 조절하여 코골이를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육체적인 운동은 호흡기 건강의 중요한 부분이고 또한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훌륭한 약이다! 스트레스는 호흡을 바꾸고 코를 골게 할 수 있다.

코 고는 것을 멈추려면 알코올 음료를 마시는 것을 피해야 한다.

수면제, 진정제, 알레르기 약과 같은 다른 약들도 잠들기 전에 복용해서는 안 된다.

이러한 물질들은 공기 통로의 근육과 조직을 이완시키기 때문에 호흡이 나빠지고 코를 골기 시작할 수도 있다.

코골이의 위험을 줄이기 위한 최고의 수면 자세는 옆으로 누운 자세다.

등에 업혀 자면 코를 골 가능성이 높아진다.

하지만, 복면은 목에 스트레스를 준다.

이러한 고려는 왜 쪽잠이 가장 유익한 선택인지를 보여준다.

만약 코골이가 당신에게 문제라면, 가능한 원인으로 당신의 약을 배제하라.

어떤 약은 당신의 비막을 건조시켜 공기 흐름을 제한하고 코를 골게 할 수 있다.

어떤 약은 반대로 작용하여 목의 근육이 이완되어 안쪽으로 쓰러지게 한다.

코고는 소리가 분하다! 그 소리는 불쾌할 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이 밤에 물건을 쉬게 하지 못하게 할 수도 있다.

다행히 코골이를 줄이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있다.

당신이 여기서 읽은 것은 당신의 상황에 맞는 해결책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코 고는 것을 줄이거나 없애는 데 도움이 되도록 그것들을 놓아두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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