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동료들이 여러분을 위해 불면증에 대한 아이디어 목록을 작성해 놓은 것

여러분의 동료들이 여러분을 위해 불면증에 대한 아이디어 목록을 작성해 놓은 것

여러분의 동료들이 여러분을 위해 불면증에 대한 아이디어 목록을 작성해 놓은 것

잠자는 것은 어떤 사람들은 자동적으로 일어난다고 생각하는 활동이다.

그들은 그것이 어떤 사람들에게는 어렵거나 과정을 더 쉽게 하기 위한 전략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다행히 아래 기사에는 잠이 더 쉽게 올 수 있는 팁이 담겨 있다.

만약 여러분의 불면증이 여러분의 수면을 빼앗는 것이라면, 여러분의 가족이나 가까운 친구로부터 마사지를 받도록 노력하라.

이것은 자신을 더 졸리게 하고 몸의 긴장을 풀어주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마사지를 받는 동안 너무 많은 생각을 하지 말고, 잠을 잘 수 있도록 푹 쉬어라.

만약 불면증이 당신을 괴롭히고 있다면, 이제 의사를 보러 가야 할 시간일지도 모른다.

때때로 그것은 건강상의 문제 때문일 수 있다.

어떤 전공도 진행되지 않는지 확인하기 위해 의사를 방문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자기 전에 몇 시간 동안 아무것도 마시지 마라.

술을 마시면 일어나서 소변을 봐야 한다.

잠을 잘 때 이것 때문에 방해를 받는 것은 정말로 불면증을 악화시킬 수 있다.

그래서 잠자기 두어 시간 전에 마시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다.

침실로 태블릿과 노트북을 가져오지 마십시오.

휴대용 장치를 가지고 침대로 가는 것은 유혹적일 수 있지만, 그것은 여러분을 더 오래 깨어있게 할 뿐이다.

불면증 환자라면 잠자기 최소 1시간 전에 전자장치를 꺼야 한다.

몸의 긴장을 풀어라.

매일 밤 잠자리에 들 때 정해진 스케줄을 잡아라.

당신의 일상이 당신의 잠을 만들거나 깨게 하는 것이다.

여러분의 몸은 여러분이 일상에 있을 때 필요한 것을 할 수 있다.

여러분의 몸이 여러분이 일관된 기준으로 동시에 잠을 잔다는 것을 알게 되면, 여러분의 몸은 잠잘 시간이 되면 잠을 잘 준비를 할 것이다.

잠자기 전에 가능한 한 적은 스트레스가 필요하다.

제출하기 전에 몇 가지 휴식 방법 중 하나를 시도해 보십시오.

잠을 자기 전에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는 것이 필수적이다.

깊은 호흡, 명상, 시각화는 여러분이 잠들도록 돕는 훌륭한 기술이다.

당신의 수면 환경이 당신의 불면증을 유발할 수 있다.

당신의 방이 조용하고 어둡고 시원한지 확인해라.

만약 당신의 방이 너무 따뜻하거나, 너무 시끄럽거나, 너무 밝다면, 그것은 당신의 수면을 방해할 것이다.

제어할 수 없는 외부 소음이 있는 경우, 달리는 전기 팬이 내는 소음과 같은 흰색 소음을 사용하여 이 소음을 숨겨 보십시오.

추가적인 혜택으로, 선풍기는 또한 여러분이 시원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빛을 차단하려면 정전 커튼이나 수면 마스크를 사용하십시오.

잠들기 6시간 전에 카페인을 마시는 것을 피하라.

디카페인 음료를 마시기 시작한다.

여러분은 또한 잠자기 전에 설탕이 많이 들어간 음식을 먹는 것을 피해야 한다.

설탕은 여러분이 잠들기를 원할 때 에너지를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너는 이제 수면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었다.

배운 것을 가지고 달려라.

만약 여러분이 불면증 문제에 맞서 싸우고 있는 다른 사람들을 알고 있다면, 그들이 여러분이 지금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수면 주사를 맞을 수 있도록 여러분의 새로운 지식을 주변에 퍼뜨리도록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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