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을 덜 수 있도록 도와주는 탄탄한 팁

걱정을 덜 수 있도록 도와주는 탄탄한 팁

걱정을 덜 수 있도록 도와주는 탄탄한 팁

약간의 불안을 느끼는 것은 정상적인 삶의 면이다.

그러나 불안이 심하고 그것이 삶을 지배하고 있다면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 배워야 한다.

다행히도, 불안의 영향을 극복하기 위한 많은 방법들이 존재한다.

이 글에 제시된 사상과 지식은 자신의 불안을 향해 적용하면 좋다.

일상의 목표를 설정해 보십시오.

만약 여러분의 하루에도 목표가 있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불안감 대신 그것에 집중할 수 있을 겁니다.

이렇게 하는 것은 여러분의 정신을 활동적으로 유지시켜주고, 불안으로 인한 부정적인 생각이나 생각의 발생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자기 계율을 통해 감정을 잡을 수 있다.

감정을 통제하는 것은 당신이 불안감 공격을 더 잘 통제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부정적인 감정은 당신을 더 스트레스 받게 할 뿐이다.

이성적으로 반응하고 감정이 좋아지지 않도록 배워라.

심호흡에 도움이 되는 기술을 연습하라.

불안은 일부 사람들을 과호흡하게 하여 숨을 얕게 만든다.

횡격막에서 숨을 쉬어라.

천천히 심호흡을 하는 것만으로도 불안감을 크게 줄일 수 있다.

아미노산이 어떻게 불안요법이나 치료제로 사용될 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세요.

종종, 사람들은 그들이 영양소 결핍을 가지고 있고 세로토닌 생산량이 부족하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비처방 보조제로 불안의 치료를 논하는 출판물이 많다.

네가 겪고 있는 일에 대해 누군가에게 말하도록 해.

의료 전문가일 필요는 없다.

네 감정을 안에 담는 것은 그들을 더 악화시키고 더 악화시킬 뿐이다.

이런 것들을 꺼내는 것은 여러분이 더 나은 정신 상태에 있고 덜 불안감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하루 종일 계속 움직이도록 해라.

출근할 때 많이 앉아야 한다면 쉬는 시간에 꼭 운동을 해야 한다.

또한, 자주 의자에서 일어나라.

집에 있을 때는 산책을 하고, TV를 보거나 둘러앉아 있는 시간을 줄여라.

긴장을 푸는 것이 항상 중요하지만, 지나친 행동은 불안감을 악화시키는데 효과가 있을 수 있다.

인생의 어떤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사람이 있는지 꼭 알아라.

좋은 지원 제도는 불안감을 다루는 누구에게나 중요하다.

당신이 그곳에 있는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 자신에 대해 말할 때 당신은 더 편안함을 느끼고 당신의 일상 활동을 계속할 수 있다.

잠시 시간을 내어 스트레스 받는 감정의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당신이 바꿀 수 있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분리해라.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을 바꾸고 당신이 통제할 수 없는 것들로 당신 자신에 대해 걱정하는 것을 멈추도록 노력하라.

현재에 머무르기 위해 최선을 다해라.

불안한 사람들이 집중하는 것은 대부분 미래와 과거의 사건들이다.

이것은 걱정을 만들고, 여러분을 압도하게 하며, 이것은 불안 공격을 유발할 수 있는 다른 감정들로 이끌게 한다.

현재에만 집중함으로써 불안의 양을 줄이고, 과거나 현재에 대해 생각하지 않도록 한다.

니코틴과 알코올 섭취량을 줄이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자신도 모르게 이러한 물질에 의지하여 구제를 하고 있지만 전혀 이완제가 아니다.

사실, 이런 물질들을 사용하는 것은 애초에 있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불안으로 이어질 수 있다.

대신 건강한 식단, 휴식 기술, 건전한 사회생활로 눈을 돌린다.

이미 지적했듯이, 가벼운 불안은 삶의 일부일 뿐이고 우리가 다루는 것들이다.

하지만, 만약 불안이 당신의 정상적인 기능 능력을 방해하기 시작했다면,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담당함으로써 통제될 필요가 있다.

이 글에는 단지 이 일을 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한 조언이 포함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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